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워라이즈 스프링신발에 대한 궁금증 해결

게시판 상세
제목 신발을 신으면 아픈 곳이 나아질까요?
작성자 워라이즈(주)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1-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69

Q. 신발을 신으면 아픈 곳이 나아질까요? 

정말 힘드신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인데요...


워라이즈는 공산품으로 의학적인 부분에 관련하여 정확한 답변이 어려운점 양해바라며, 호전되는 시기 또한 불편한 곳의 정도와 증상에 따라 개인차는 존재합니다.


의사가 내려야할 진단을 저희가 내려드릴 수는 없습니다만,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는 고객님들과는 불편함을 함께 공감하고 비슷한 사례들을 말씀드리며 최선을 다해 상담드리고 있습니다.


저 또한 고객님들과 같은 불편함을 가진 한사람 이였습니다. 때문에 그 고통을 누구보다 마음 깊이 공감하고 있으며, 때문에 이 신발을 개발하게 되었고 기능에 대한 확신으로 많은 분들께 편안함을 드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알고 계시겠지만... 대부분의 질환들은 자가면역력과 근육형성, 운동이 겸해져야 하며, 쿠션이 유지되는 신발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는 의사의 조언으로 현재 많은 분들이 착용하고 계십니다.

워라이즈 기능성 스프링신발은 일반 쿠션 신발과는 달리 시간이 지나도 처음 그대의 쿠션을 유지하며,


스프링의 복원력과 충격 흡수력으로 인해 오랜 착용에도 발바닥, 발목, 무릎, 허리 등 우리의 신체가 받을 충격을 줄여줍니다.


또한, 바른 보행 자세 교정 효과로 신체 균형을 유지하여 발바닥 근막, 척추, 허리, 무릎 등의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스프링의 밀어주는 힘으로 운동능력을 향상시키는 기능성 운동화입니다. (높은 대퇴부 근력 형성 입증: 신발진흥센터)


무리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천천히 걷는 것부터 시작해주시고, 점점 시간을 늘려가는 걷기 운동만으로도 자체적으로 근육 형성을 통해 건강을 되찾으신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워라이즈는 뒤꿈치를 먼저 땅에 닿게 하는 바른 걸음을 통한 건강한 즐거움을 추구하며, 모든 고객님들의 활기찬 생활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