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워라이즈 스프링신발에 대한 궁금증 해결

게시판 상세
제목 [수선 범위 안내] 수선 가능한가요?
작성자 워라이즈(주)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1-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04

Q. 얼마나 오래 신을 수 있나요?

신발은 소모품에 해당됩니다. 착용하시는 시간과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나, 일반 신발의 교체 시기즉 갑피(가죽+매시) 부분의 닳음으로 인해 신발을 교체하는 것처럼 워라이즈 스프링신발 또한 갑피 부분의 닳음이 먼저 눈에 느껴질 만큼 아웃솔(스프링+바닥 부분)은 튼튼하게 제작되었습니다.



Q. 신발 밑창이 빨리 닳을까요?

워라이즈 밑창은 일반 고무가 아닌 천연 고무를 사용함으로써 닳는 속도를 최소화하였습니다. 단! 밑창이 닳았을 경우 아래의 사진을 참고하시어 적절한 기간 내 수선을 꼭 진행해주세요.


!! 라바 수선 접수 전 확인해주세요.

이미TPU의 손상이 어느정도 진행되고 있다면, 스프링이 보이기 직전까지 신으시고 AS를 진행하시는 쪽을 권장드립니다.






Q. 신발 밑창이 닳으면 수선은 어디서 하나요?

일반 수선집에서 사용하는 접착제와 달리 공업용 접착제를 사용하여야 합니다. 워라이즈 고객센터에서는 수선 대행을 진행하고 있으니 수선(봉제, 짜깁기, 접착제 첩착, 밑창수선 등)이 필요하시면 고객상담실로 문의주세요.


⛔ 주의! 순간접착제의 사용 및 임의로 기타 자재를 적용한 상품은 수선이 불가함으로 꼭 주의해주세요.



Q. 스프링이 부러지거나 빠지진 않을까요? 수선 가능한가요?

워라이즈 신발의 스프링은 4백만 번의 인장실험을 통과한 상품으로 인위적인 힘을 가하지 않는 한 부러지지 않습니다.


또한, 스프링 안쪽의 지지대 사용으로 혹 걱정하시는 스프링의 탈락, 부러짐에도 신발의 변형은 생기지 않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일반 신발과 같이 오랜 착용으로 인한 외형의 낡은 현상으로 신발을 바꾸시는 경우가 일반적이며, 스프링의 파손/변형 등의 수선은 극히 일부에 속합니다. 


고객상담실(1588-0658) 또는 워라이즈 카카오톡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친절히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Q. 수선 소요 기간

수령일로부터 평균 20일 (평일 기준)




Q. 수선 가능 범위가 궁금해요.







Q. 작업화로 신어도 되나요?

워라이즈 기능성 스프링 신발은 오랜 시간 서서 일하는 직업군, 온종일 걸어야 하는 직업군 등 신발을 늘 착용하고 계시는 분들께 권장합니다만, 험한 공사현장, 흙이나 돌이 많은 곳, 수분/기름/세제/소금물 등 샤프트와 고무를 약하게 만드는 성질을 가진 성분과 잦은 접촉, 격한 운동으로 인한 과도한 뒤틀림, 세탁 기계 이용으로 인한 심한 손상은 수선이 불가할 수 있으며,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자제해주세요.



Q. 개인 제작 가능한가요?

워라이즈 스프링 신발은 사이즈별 평균 몸무게를 적용한 스프링 강도로 제작되었으며, 신발 사이즈에 따른 각각의 스프링이 적용됩니다. 개인 제작은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