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후기

고객후기

실착용 고객님들의 리얼 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고민 고민 하지마~! 구매하세요 신발과 더불어 진심을 파는 업체네요.
작성자 임****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0-11-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47



먼저 미리 밝힙니다. 1원도 받은 것 없고 무료체험 이런 것 받고 후기 아닙니다. 심지어 부산은 태어나서 2번 가 보았습니다. 39살 아재가 귀찮음 극복하고 추천드립니다.


모두의 달인에서 1족구매

워라이즈 공식 홈피에서 스프링 운동화 3족 총 4족 구매하였습니다.


제꺼 한 족 구매 후 신어보니 맘에 들어서 가족 꺼 3족 추가 구매하였습니다. 가족들도 다행히 만족도가 높네요. 아직도 쌀 한가마니 가격을 말씀하시며 10만원 넘어가면 비싸다고 세상 물가를 모르고

사시는 아버님이 복병이었는데, 편하시다고 합니다. 그런데 재밌는 점은 지금 신고 계신 신발도 스프링 운동화 값 못지 않다는 거죠.


워라이즈 스프링 운동화의 기능 퀄리티 제품완성도 등 제품자체의 기본이 마음에 들어서 혹시 후기를 읽으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제가 느낀 장점입니다.

1. 신어보니 스프링의 역할이 진정 느껴짐. 에어 신발과는 다름. 걸을 때 보다 가볍게 조깅할 때 스프링의 쿠셔닝과 반발력이 훨씬 크게 느껴짐.

   스프링의 탄성으로 뒤에서 밀어주는 느낌이 듬. 걷거나 조깅시 부스터 역할을 할 듯

2. 고가의 신발이며 기능성 신발인 만큼 갑피의 봉제, 박음질 등 신발의 완성도가 꽤 높다고 판단 됨. 전체적으로 살펴보고 구석구석 살펴봐도 거슬리는 부분이 크게 없음.

   기존 유명메이커도 봉제선이나 전창과 갑피부분의 접합부분이 삐뚤거나 그런게 눈에 띄는데 워라이즈 없었음.

3. 심플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움. 저와 아버지는 검정, 어머니는 핑크, 아내는 화이트

4. 흔치않은 made in 대한민국(예전 부산이 신발공장의 메카였죠) 아무래도 국내생산은 기술자분들의 숙련도가 높은 건 당연하죠. 우리나라 국민이 그렇죠  

5 . 신발을 열면 메모지가 눈에 띄는데 정성껏 쓴 포스트잇 위에 글씨가 따뜻함.

6.  여하튼 제품과 배송 고객응대 등 신경을 많이 쓰는게 느껴짐



추천 드리는 또 다른 점이 있습니다. 신발만 파는 게 아니라 진심을 판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처음 운동화를 받아서 열어 보았을 때 "항상 건강하세요".라는 포스트잇의 좋은 느낌처럼 as 등 고객응대를 해야하는 일 발생 시 직원분들이 참 친절하고 깔끔하게 일 처리 하시더라구요.

어떤 업체들 보면 팔고 나서 사후관리에서 고객들이 기분이 상하거나 분쟁 생기는 경우도 왕왕있죠.


제가 진심을 판다는 생각이 들었던 후기입니다.


제꺼 구매 후 운동화 스프링 부분에서 딱딱 소리가 나서 as 진행하였습니다. 처음 전화 받으신 부산억양으로 표준말 쓰시는 젊은 여직원 분이 "기름 칠 해보라고  그리고 문제 미 해결시 다시 연락 달라고," 친절히 안내하더군요.

보통 여기서 끝납니다. 그 분께 잠시 후 다시 전화 왔습니다. 기술팀 문의 결과 초기 생산 불량 일 수 있으니 회수 요청하여 검수 후 이상유무 판단 후 재발송 하겠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결과적으로 샤프트 불량으로 as진행되어 오늘 받아 볼 것 같습니다. 만일 그 여직원 분이 선제적으로 알아보고 추후진행 하지 않았다면 저는 기름 칠 후 테스트 하려고 며칠 더 딱딱소리내면서 신고 다녔겠죠.

일련의 과정을 겪으면서 또 다른 여직원분과 문자와 통화를 하였느데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고객 입장에서 응대하는 것이 많이 보였습니다. 그렇 것 있잖아요. 느낌! '내가 존중받고 있구나.'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는 구나.'

(돈 쓰고 기분 나쁜 경우도 왕왕 있어서) 고객응대 잘 한다고 추천드리는 것 아닙니다. 일단 기본 적으로 제품이 우수합니다.


다만 고민하시는 고객분들 계시다면 제가 신어 본 결과 만족스럽습니다. 허리가 안 좋아져서 처음에는 미국제품 ㅈ ㅣ ㅋ ㅗ ㅇ ㅣ ㄹ 제품 알아보다가 매장판매만(서울 부산만 매장이 있음)하는 관계로 다른 제품 알아보다,

국내생산 품에도 비슷한 역할을 하는 운동화 워라이즈를 발견하였습니다. 속는 셈 치고 구매하자는 마음으로 구매하였는데 쿠셔닝과 충격흡수가 좋습니다. 자동차 쇼바(신발에서는 스프링)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러니 무릎 허리 발바닥 뭐 이런 불편함 겪는 분들에게 제 격일 것 같습니다. 보행시, 운동시, 기타 생활시 발바닥, 무릎, 허리, 기타관절의 충격 흡수를 도와주는 거죠.  

그래서 고민하시는 분들 있다면 감히 추천드립니다. 저처럼 속는 셈 치고 구매해보세요.

긴 글 읽으 신 분들 있다면 감사드리고요, 다만 사람마다 만족도는 다르고 신발이 효과는 있지만 약물처럼 만병통치약은 아닐 것입니다.


p.s "스프링운동화 개발의 시작은 제 발의 통증이었습니다."(중략) -워라이즈 대표 김기연-

     아파 본 사람이 만들었으니 뭐 말 다했죠~


    추천!!!!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KakaoTalk_20201105_150508359.jpg , KakaoTalk_20201105_150508359_01.jpg , KakaoTalk_20201105_150508359_02.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워라이즈(주) 2020-11-16 5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
    고객님의 후기 덕분에 저희 워라이즈 직원 모두가 힘을 얻었습니다 ㅎㅎ 따로 감사인사드렸지만, 바쁘신 와중에 소중한 후기와 문자까지 주셔서 다시 한 번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
    안내드렸던 바와 같이 2차, 3차 제작에 있어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가 더욱 완성도 높은 제품을 고객님들께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그리고 고객님들의 불편·건의사항은 항상 대표님께서 직접 체크하고 있으니 불편하신 점이나 추후 신발에 대한 개선사항들을 고객센터로 말씀해주시면 신발 제작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다시 한 번 감사드리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lose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397 아울렛) 허리디스크 신발 기능성 운동화 워라이즈 워킹화 R2 한치수크게사세요@@@@@@ 스**** 2023-03-29 85
2384 아울렛) 허리디스크 신발 기능성 운동화 워라이즈 워킹화 R2 다좋은데 무게감이 있어 좀피곤하네요 스**** 2023-03-21 59
2301 아울렛) 허리디스크 신발 기능성 운동화 워라이즈 워킹화 R2 신발을 신을때 불편하네요 두손으로 발등커버 잡고 신어야함 손으로 안잡 스**** 2023-02-22 70
2196 아울렛) 허리디스크 신발 기능성 운동화 워라이즈 워킹화 R2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스**** 2023-01-06 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