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짝 늦은 감이 있는(?) 첫 광고촬영 현장 이야기 😅
이번 Resilience R2(리질리언스 R2)가 출시되기 전, 영상광고 촬영이 있었답니다.
연극하시는 배우님을 섭외해서 촬영을 진행하였는데, 연극 하시는 분이라 그런지 목소리가 너무 좋으셨어요 👍👍
의상을 먼저 고르고, 전체적 컨셉은 어떤건지, 동선은 어떻게 진행될 건지 등 여러가지 확인 후 그렇게 첫 촬영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광고의 컨셉은 바로 바로 부/모/님/선/물 🎁
'마음 따뜻한 아들이 나이가 들면 무릎, 허리 등 여러 곳이 아파오는 부모님 건강을 위해 우리 워라이즈 스프링 신발을 선물한다!'는 컨셉이랍니다.
오전엔 실내에서, 오후엔 야외에서 촬영 계획을 잡고~
오전 10시 반쯤 촬영 시작!

여러 자세를 취해보며 이게 나을까? 저게 나을까? 하면서 찍었답니다.
여름이라 에어컨소리, 선풍기소리 등 배우님 목소리 이외의 소리가 음향에 삽입되지 않기위해 촬영 진행 중에는 모두 끄고 진행하였는데, 다시 생각해봐도 너무 더웠어요.

영상 속 벨을 누르는 사람은! 바로 대표님 ^^
코로나 때문에 소수의 인원으로 진행하며 대표님께서 직접 손 출연해주셨답니다 😁

촬영 중간 중간 '어떻게 하면 신발이 잘 나올까?' 하는 열의에 신발 끈도 조절하고 영상도 다시 돌려보며 열심히 촬영했어요.

신발 확대컷! 촬영하면서도 핑크색이 여성분들한테 인기짱이겠다(?) 했는데, 역시나 신발이 출시되고 보니 여성분들은 블랙, 화이트 보다 핑크를 더 많이 찾으시는 듯~ 😊
이번 겨울에는 따뜻한 핑크로 포인트를 주고~ 봄이 오면 또 더 예쁘게 신을 수 있는 핑크색 스프링 운동화 강추입니다 💗

'스프링이 표시가 너무 나지 않나요?' 이렇게 묻는 분들이 간혹 계시는데, 그건 바로! 저희가 스프링이 돋보이게 찍어서 그렇답니다 😋😋
신발 색상도 잘 이쁘게 잘 잡아주시고, 스프링 신발의 포인트를 잘 찍어주신 촬영 감독님! 덕분에 그런 문의가 더 많아진 거 같아요.
실제로는 사진처럼 크게 두드러지진 않구요, 투박하지 않은 멋스러운 스프링배치로 인싸가 될수 있는 기회예요~!
이렇게 실내 촬영을 마친 배우님, 감독님들과 함께 점심 식사를 하고 야외촬영을 위해 부산시민공원으로 갔습니다.
생각보다 사람이 많아... 잘 찍을 수 있을까? 살짝 걱정도 했는데, 영상을 보니 아주 잘 나왔더라구요 :)

걷는 모습을 예쁘게 찍기위해 걸음걸이와 걷는 모습까지! 디테일하게 촬영을 했구요~
하루종일 이어지는 촬영에 너무 더워... 촬영 중간 커피와 음료수를 마시면서 휴식을 취한 후 재촬영 시작!


찍고 또 찍고~~ 7월에 촬영하는 건 너무 힘든거 같아요...
그래도 신발이 예쁘게 나와서 너무 기뻐요!!! 😊
촬영관계자분들, 배우님, 대표님, 저 포함 모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짝짝짝!
.
.
.
이렇게 찍고 완성된 워라이즈 스프링 신발의 첫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