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워라이즈 스프링신발에 대한 궁금증 해결

게시판 상세
제목 사이즈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작성자 워라이즈(주)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1-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00

Q. 정사이즈 인가요발볼이 넓은가요?

워라이즈 기능성 신발은 한국인의 발 모양에 맞춘 라스트를 직접 개발하여 100% made in korea 입니다.

스프링 신발이라고 해서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평소 운동화 사이즈와 동일하게 선택하시거나 정사이즈로 선택하시는 분들이 95%이상입니다.


평소 착용하시던 습관, 발의 모양, 아침·저녁의 시간 차이로 인해 발이 부어 있는 현상 등 개인차에 따라 조금 크거나 작게 느껴질 수 있으므로 아침/저녁 한 번씩 착용해보신 후 사이즈를 결정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Q. 발 길이는 맞는데발볼이 작아요.

워라이즈 스프링 신발은 발볼이 넓은 분들을 위해 정사이즈보다 넉넉하게 제작되었습니다만개인차에 따라 조금 작거나 크게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개인 발에 맞춘 발볼 넓힘 작업이 가능하므로고객 상담실로 문의 주시면 AS 안내드리겠습니다.


간혹 발볼을 맞추기 위해서 길이를 길게 착용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모든 신발은 길이와 발볼을 함께 맞추어 신는 것이 보행 밸런스에 도움이 되므로 크게 착용하지 마시고 꼭 길이도 발볼도 맞추어 착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tip. 사이즈가 고민이신 고객님께서는 고민하시는 두 사이즈를 구매하신 후 깨끗한 바닥에서 사이즈를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남은 사이즈 한 사이즈를 반품으로 전환하시면 빠르고 정확한 쇼핑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반품 택배비 별도)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